top of page

별 하나~ 별 둘~ ...앗, 변신!

- 우주긍정맨. 목표를 위해 행동하는것을 피곤해하지 않는다. 주체적이고 의욕 가득한 리더타입.

- 맑은 날도 궂은 날도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다. 씩씩하고 기운이 넘치며 나이에 맞게 밝고 환하다.

- 어떤 일이 있어도 낙담하지 않는다. 바라던 바를 이루지 못해 절망했던 경험이 거의 없으며 그 덕분인지 상처받을것을 예상하거나 두려워하지 않는다. 시련이 닥쳐온다 해도 포기하지 않음.

- 지나치게 정의롭고 자신의 의견이 확고하다. 어떤것이든 사랑받을 가치가 있다 생각하고 특히나 사람을 좋아한다. 좋게 말해 호의적이지만 나쁘게 보자면 오지랖이 심한 편.

- 이해하며 등을 토닥여주기보단 더 나은 미래를 확신하며 응원하는 타입. 의지되는 아이지만 공감이 없는 무신경함으로 누군가를 상처입히기도 한다.

- 울거나 화내지 않는다.

-공감능력이 떨어진다.

-성취해내는 기쁨에 취해있다. 좋아하는건 절망을 이겨내는 감동스토리. 시련을 넘어서는 것이야말로 가치있는 삶. 악인을 긍정적으로 본다.

-10년 전부터 라이더가 되기까지 악인에게 직접적으로 어떤 피해를 받은적은 없었다. 어지러운 세상이었지만 전쟁이나 범죄로 크게 고통받지도 않았다. 그들이 머나먼 별에서 인류를 위해 찾아온것은 아닐까 생각중. 완전히 무너뜨리고 희망을 되찾는것이 지금 바라고 있는 결말.

-인간을 좋아한다. 그들이 무엇이든 해낼것이라 믿기에. 그 가능성을 좋아한다. 한사람 한사람 개인이 아닌 인류 전체를 보는 편.

-절대 부서지지 않는 사람. 부족함 없는 배경에서 행복하게 지내온 만큼, 시련도 한계도 모두 자신이 만들어낸것만 넘어왔다. 절망은 단지 수단이다.

-사람을 멋대로 판단하는 경향이 있다. 깔보진 않지만 훌륭한 인간에 대한 기준이 높은 편. 하지만 사람의 나약한 부분을 이해한다. 오히려 부족함에서 가능성을 본다. 당면한 문제를 해결해내고 자신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사람이 되어 인류의 진보에 기여하거나 그저 배경이나 발판으로 있어주는 것. 어느쪽이든 상관없다. 어느쪽이든 가치있다.

-구체적인 유토피아 같은건 생각하지 않는다. 아무리 진화해도 완전히 완벽한것은 있을 수 없다. 때문에 나아가고 있는 지금이 의미있는 것.

없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