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까지 말한다면 보여줄 수밖에 없잖아! 변신!
Rock Will Never Die
사망한 캐릭터의 스킬 중 한 가지를 사용할 수 있다.
일본의 락밴드 "The Great Comet"의 리드보컬. 13살 때부터 밴드 활동을 해온 실력자.
작곡/작사도 겸하며, 기타와 드럼 연주에도 어느정도 능숙한 편. 4옥타브를 넘나드는 파워보컬과 대중적이면서도 독특한 음악성으로 여기저기서 주목받고있다.
음악보다는 인간 자체에 대한 팬과 안티가 극명하게 나뉜다. 성비는 모두 남녀 골고루.
그래도 일에 대해선 상당히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 것 같다.
- 유명한 락스타이니만큼 인지도는 최상위권인 라이더 중 하나. 2년 정도 전 콘서트장에 급작스럽게 난입한 악인을 조우하고 힘을 얻게 되었다. 곧장 팬들에 의해 찍힌 변신 영상이 SNS와 인터넷을 타고 일파만파 퍼지고 현재의 인지도를 달성했다.
- 인지도에 비해 라이더로서 크게 눈에 띄게 활약한 건 처음 변신 때를 포함하고도 손에 꼽는 수준. 이것으로 자주 구설수에 오르곤 한다.
어차피 본업은 락커인데 노래만 잘하면 된 거 아니냐, 큰 힘을 얻었으면 그에 대한 책임을 다해야되는데 가면라이더로서 책임감이 없다, 하는 것도 없으면서 앨범 팔아먹는데 홍보로 써먹기만 한다, 원래 맘에 안드는 놈이었다부터 우리 오빠 물어뜯지마까지 빠와 까가 심심하면 물어뜯기 올림픽을 벌이는 진풍경을 여기저기서 목격할 수 있다..
- "스타"는 가면라이더 명이기도 하지만 원래 밴드에서 쓰던 예명도 "슈팅스타"로, 몇몇 팬들에겐 줄여서 스타라고 불렸다. 본명은 아는 사람만 아는 수준이고, 평소에도 가면라이더로서도 스타로 더 많이 불린다. 본인도 그걸 선호.
- 평소 본인을 지칭할 때엔 이 몸이~, 이 스타가~ 따위의 3인칭화. 이래저래 사람이 가벼워보이고 폼 잡는 걸 좋아한다. 단순하고 희노애락이 확실해서 여러모로 알기 쉬운 타입이다.
- 국적은 일본인이지만 상당히 서양틱하게 생겼다. 이 비주얼을 이용해 일본 밴드임에도 서양쪽에서도 인지도를 쌓았다. 일본어가 아닌 영어로만 된 노래도 상당히 많이 불렀지만 그건 작사가의 도움으로, 사실 본인은 영어에 젬병. 통번역 칩 없었으면 망할 뻔했다.
- 삼형제 중 막내. 음악가 집안의 자식으로 아버지와 두 형 모두 음악쪽 전공.
- 악세서리는 벨트 중앙에 붙어있는 별모양 장식. 탈부착 가능.
일렉기타, 간이 마이크, 세면도구, 여벌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