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 나는 니가 디지는 날까지 쫓아 갈거든여.
최근 2년간 꾸준히 활동해왔던, 넷에서 널리 알려진 유명한 익명 스토커. 사적인 이유의 스토킹은 절대로 하지 않는다.
주로 익명 사이트로 접선한 상대의 의뢰를 받아 경찰에 처벌받을 수 없는 미미한 스토킹 / 내지는 가해행위가 있던 스토킹 등을 역스토킹 해왔으며, 그가 활동해온 지역은 스토킹을 비롯한 악인의 범죄 행위가 확연히 줄었다.
종전 이후에도 꾸준히 역스토킹으로 활동하던 중 연합에 덜미를 잡혔고, 이후 스토킹을 그만두는 조건으로 라이더 연합에 속하게 된다.
- 라이더로써의 인지도는 그렇게 높지 않다. 정체가 밝혀지거나 얼굴이 알려지는 일이 없기도 했고, 활동 범위가 그렇게까진 넓지 않았던 탓. (한국의 서울~경기, 인천 등지 정도)
- 역스토킹을 하기 위해 골목 등 외진 곳으로 자주 들어가다보니 아무래도 악인을 마주할 일이 많았던 모양. 악인을 무찌르는게 본 의도는 아니었으나 얼결에 힘을 얻고 해치우기 시작한 것이 라이더로써의 활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 2년차.
- 어두는 ~여. 통신어체를 자주 사용.
- PC게임 및 모바일 게임 전반을 좋아한다. 실력은 그렇게 좋지 않다. 콘솔 게임도 무척 좋아하지만 금전 사정이 좋지 않아 자주 해보진 못한 모양.
- 몸이 날렵하다. 전문적인 전투를 배우진 않았으나 반사신경이 상당히 좋은 편.
- 스킨쉽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다.
- 1남 2녀, 막내. 평범한 한국 중산층 가정에서 자랐다.
- 악세서리는 귀걸이.
후추 스프레이, 스마트폰, 여벌옷, 여성용 구두 한켤레, 손소독제, 마스크
나는 네가 지난 밤에 한 일을 알고 있다
캐릭터 한 명을 지목해 지난 밤 어떤 일을 했는지 간략히 알 수 있다.(D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