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 반드시 찾아올 미래, 변신!
국가, 지역과 관계없이 나타나 점을 봐주곤 홀연히 사라지는 떠돌이 점술가.
복장, 행동거지, 독특한 방식의 점술, 그리고 무엇보다 점의 적중률 때문에 인터넷상에서는 스타나 다름없다.
관련된 가장 유명한 일화는, 1년 전 어마어마한 규모의 자연재해를 미리 예견해 추정되었던 인명 피해를 최소한으로 줄인 것.
유명해진 이후 그녀가 이미 수 세기 전부터 점술로 유명한 가문의 가주이며, 유명해지기 전 일본의 정·재계를 막론한 거물들의 미래를 점치는 일을 했다는 소문이 떠돌기도 했다.
- 나이에 맞지 않고 시대착오적인 세라복 차림을 하고 다녀 어디에서든 눈에 띈다.
- 고양이 신을 매개로 하는 점을 본다.
점을 볼 때 주로 사용하는 도구는 쥘 부채. 부채에 적힌 글자와 점을 보는 대상, 혹은 장소나 상황에 맞춰 신이 읊는 말을 해석해 옮긴다.
비가 오는 날에는 점을 보지 않는다.
- 말투나 행동거지가 묘하게 고양이를 닮아있다.
자주 냐하하 소리를 내며 웃는다.
- 가벼운 행동과는 다르게 꽤 고압적인 말투를 사용한다.
- 세계의 여러 곳에 나타나는 이유는 방랑벽이 있기 때문. 한곳에 오래 머물지 않고 계속 이동한다.
- 라이더로 활동하게 된 건 정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대략 4년 전부터.
평소의 행적대로 어디에서든 나타나기 때문에 인지도는 꽤 높은 편이다.
점술가로서의 본인의 능력을 최대한 살린 라이더 활동을 하고 있으므로, 그녀가 오면 안심할 수 있다는 시민들의 평이 주를 이룬다.
또,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행적을 보이기 때문에 나날이 평가가 높아지는 중.
- 스킬 사용 악세서리는 쵸커에 매달린 고양이 장식.
여벌 옷, 개인 세면도구, 파우치(화장품, 머리끈, 매니큐어 등), 점술용 쥘 부채, 노트, 필기구, 고양이 간식
고양이 신님이 보고 계셔
비일상 시작 후 시체 발견 장소를 예지 가능(DM)